WICS 섹터 종목별 매매동향/주별 매매동향

WICS 광고 섹터 종목별 주간매매동향 [3월 2주차]

rich-daddy 2021. 6. 6. 23:12
반응형

3월 2주차 WICS 광고 업종 투자자 매매동향입니다.


■ 분석기간 : 2022.03.07 ~ 2022.03.11

WICS(Wise Industry Classification Standard)란?
FnGuide에서 만든 산업분류 기준으로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분류 기준을 국내 실정에 맞게 재구성한 분류 기준입니다.
(출처:http://www.wiseindex.com/About/WICS)

■ 해당 자료는 객관적인 데이터만 정리하여 제공하는 것으로, 본 자료에 근거하여 투자시 손실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.

광고 섹터 수급
단위:억(원)
섹터명 개인 외국인 기관 외/기합
광고 2,557 381 -2,927 -2,546
광고 섹터 종목별 수급
단위:백만(원)
종목명 개인 외국인 기관 외/기합
SM C&C -1,303 1,084 89 1,173
엔비티 -674 1,042 -373 669
엔피 -434 361 256 617
나스미디어 -175 135 12 147
에코마케팅 -118 401 -327 74
플레이디 -71 73 0 73
인크로스 -121 -92 108 16
오리콤 30 -31 0 -31
지투알 125 -56 -5 -61
와이즈버즈 54 -35 -33 -68
이엠넷 118 -105 0 -105
이노션 2,513 -1,491 -947 -2,438
제일기획 2,613 -905 -1,707 -2,612

반응형